자유게시판

이혜원, 가을 멋 제대로 살린 블랙 시크! 완벽 비율 뽐낸 숏츠룩

USS DELTA VECTOR 2024. 9. 18. 10:30

이혜원, 가을 멋 제대로 살린 블랙 시크! 완벽 비율 뽐낸 숏츠룩

 

이혜원이 완벽한 비율을 뽐낸 숏츠룩을 선보였다.

방송인 안정환의 아내이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쾌한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혜원은 게시물에서 “의식 전- 의식 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식 전 자연스러웠어 ㅋㅋㅋㅋㅋㅋ”라는 글을 남기며 자신만의 독특한 유머 감각을 드러냈다.

이혜원이 완벽한 비율을 뽐낸 숏츠룩을 선보였다.사진=이혜원 sns

공개된 사진 속 이혜원은 올블랙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블랙 티셔츠와 짧은 팬츠를 매치해 활동성을 강조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여기에 블랙 로퍼와 양말을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살린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혜원의 스타일링은 특히 일상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용적인 패션으로, 블랙 컬러로 통일감을 주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이혜원은 올블랙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사진=이혜원 sns

액세서리로는 심플한 골드 목걸이를 선택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줬다. 전체적인 패션은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미를 잃지 않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이혜원은 1999년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2001년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과 결혼해 슬하에 딸 리원 양과 아들 리환 군을 두고 있다. 이들 부부는 여전히 변함없는 사랑을 이어가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